애완동물 맞춤제작 보조기는 반려견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십자인대 파열 보조기

                 아킬레스건 보조기

           무릎, 발목 과신전 보조기 

애완동물 맞춤제작 보조기의 재활의 역할?

애완동물 맞춤제작 보조기는 삶의 질 및 기능성을 재구축하는 장치 입니다.

인체 물리 치료 및 스포츠 의학 실습에서 사용되는 것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재활 보조 장치의 가용성으로 인해 치유 과정 초기에 재활 치료가 가능 합니다.

보조기 는 관절을 지지하는 동적 장치입니다. 애완 동물이 관절을 지지할 수 없을 때 관절을 지지하는 맞춤제작 보조기를 착용한 상태에서 걸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애완동물 보조 장치의 재활의 역할?

이동성, 삶의 질 및 기능성을 재구축하는 도구 입니다.인체 물리 치료 및 스포츠 의학 실습에서 사용되는 것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재활 보조 장치의 가용성으로 인해 치유 과정 초기에 재활 치료가 가능 합니다.

애완동물 맞춤제작 보조기 기능

수술은 일반적인 해결책 입니다. 그러나 애완 동물이 수술을 할 수 없거나 수술 후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재활보조기로 사용되며 추가 부상을 예방합니다.앞다리의 팔꿈치와 뒷다리의 무릎을 포함한 관절을 지지하기 위해 재활 보조기를 사용 합니다.제작 과정에서 일반적인 맞춤제작 보조기는 십자인대파열 과 발목 및 손목 보조기입니다. 애완동물이 안전하고 편안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 합니다. 

Last Update: 2022년 12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