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맞춤 무릎 보조기

반려동물은 나이가 들면 관절염 통증이나 부상으로 인해 활동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반려견 삶의 질을 보장하면서 건강한 활동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통증을 줄이고 치유를 촉진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보조기

반려동물 맞춤 무릎 보조기는 반려견이 활동적인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됩니다.

반려동물이 맞춤 무릎 보조기를 착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반려동물 맞춤 무릎 보조기를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이동성이 부족하거나 수의사 진단의 결과로 나타나는 개를 위한 해결책입니다. 반려동물 맞춤 무릎 보조기는 무릎부상을 예방하고, 십자인대파열, 관절염 또는 부상 회복과 관련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십자인대질환은 정형외과 부상 중 하나입니다. 슬관절(슬관절) 내부의 인대가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찢어졌을 때 손상이 발생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영향을 받은 부위를 외과적으로 치료하거나 반려동물 맞춤 무릎 보조기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맞춤 무릎 보조기로 치유를 돕는 방법

반려동물이 부상에서 회복 중이든 관절염 통증을 앓고 있든 맞춤 무릎 보조기를 사용하면 추가 부상을 방지하면서 안정성을 제공하고 더 많은 이동성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반려동물을 수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다양한 방법으로 치유 및 통증 관리를 돕습니다. 

1. 특화된 지지력 제공

반려동물 맞춤 무릎 보조기는 무릎 관절의 전단력을 제한하여 영향을 받는 부위에 추가 부상을 방지하는 동시에 반려동물의 이동성을 허용합니다.

2. 다친 다리의 회복 촉진

반려견 다리를 지속적으로 지지하기 때문에 부상당한 다리를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다리나 발이 다친 개를 보면 다리를 위로 들고 세 개의 다리로 움직이며 근육이 더 많이 움직이고 치유 과정을 방해합니다. 맞춤 보조기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3. 관절염의 불편함 감소

무릎 보조기는 관절염 이 있는 개의 걷기와 관련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제공합니다.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데 도움이 되므로 올바른 자세로 걷게 지원합니다. 다리의 조기 악화를 방지하고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만성 부상을 예방

지나치게 활동적이거나 비만, 노령으로 인해 만성 부상의 위험이 더 큽니다. 맞춤 무릎 보조기가 제공하는 지원은 이러한 요인과 관련된 만성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만인 개는 관절에 스트레스를 가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조기 관절염 및 기타 무릎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5. 이동 제한

보조기는 치유에 영향을 미치거나 추가 부상을 유발할 수 있는 특정 동작을 방지합니다. 제어되는 동작 중 하나는 십자인대질환으로 경골의 전방 이동을 제한합니다.

6. 다치지 않은 다리 부상 방지

반려견이 부상을 입었거나 앞,뒷 다리에 통증이 있을 때 반려동물이 걷거나 서 있을 때 부상당하지 않은 다리에 더 많은 체중을 가하고 스트레스를 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 행동으로 인해 영향을 받지 않은 다리가 악화되어 초기 관절염이 시작되거나 추가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맞춤 보조기는 건강한 다리도 추가 지원을 통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조기를 사용하더라도 여전히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네발로는 애완동물이 부상에서 회복하고, 기능을 개선하고, 활동적인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 보조기 및 보철물을 디자인합니다. 수의학 전문가, 3D기술자 및 엔지니어 팀이 함께 작업하여 맞춤형 보조기를 제작합니다.

Last Update: 2023년 5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