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성 제공: 무릎 보조기는 강아지의 무릎 관절을 지지하여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십자인대 파열과 같은 무릎 관절의 손상이 있는 경우, 보조기는 무릎을 지지하여 부상을 예방하고 안정성을 향상 시킵니다.

통증 완화: 강아지 무릎 보조기는 무릎 관절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고, 관절에 걸리는 부담을 감소시킴으로써 강아지의 통증을 완화합니다. 보조기는 관절의 부담을 분산시켜 무릎 주변의 근육과 인대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어 통증을 감소시킵니다.

운동 제한: 강아지 무릎 보조기는 무릎 관절의 비정상적인 운동을 제한하고 움직임의 범위를 조절합니다. 이를 통해 관절에 더 많은 안정성을 제공하고 부상을 방지합니다. 또한, 적절한 운동 범위를 유지하면서도 너무 과도한 운동을 제한하여 회복을 돕습니다.

보호와 예방: 강아지 무릎 보조기는 외부 충격이나 부상으로부터 무릎을 보호합니다. 강아지가 경사진 지형을 오를 때나 뛰어다닐 때, 보조기는 무릎 관절에 부담을 줄여 안전하고 안정적인 움직임을 돕습니다. 이는 부상을 예방하고 무릎 관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아지 무릎 보조기는 개별적인 상태와 치료 목표에 따라 선택되어야 합니다. 수의사는 강아지의 상태를 평가하고 적합한 보조기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조기의 착용 방법과 관리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것입니다.

Last Update: 2023년 5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