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근육 파열은 무엇입니까?

근육 파열은 근육 조직의 구조에 손상을 일으키는 직간접적인 외상성 손상입니다.

강아지 근육 파열의 원인

근육 파열은 직간접적인 부상이나 외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원인은 달리기나 점프와 같은 운동 활동 중 과도한 스트레칭으로 인한 간접 부상 또는 긴장입니다. 골절(골절) 또는 외부 열상(깊은 상처)으로 인한 손상과 같은 직접적인 원인. 수술 중 합병증으로 인한 열상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여러 요인이 근육 손상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활동 강도의 급격한 증가
불충분한 관절 가동 범위
과도한 근육 긴장
급성 또는 만성 근육 피로(과용)
근육 불균형
이전 부상
척추 기능 장애

근육 파열의 임상 징후

근육 파열의 임상 징후에는 손상된 부위의 촉진 시 통증, 절름발이 또는 절뚝거림, 근육 부종 및/또는 멍이 있습니다. 눈물이 경미한 경우 임상 징후를 감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근육 파열이 경미하면 감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근육 파열은 어떻게 진단됩니까?

근육 파열은 임상 징후와 관련된 근육을 검사하여 진단합니다. 특정 근육은 다른 근육보다 근육 파열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으며 각 근육은 약간 다른 징후를 보일 수 있습니다.

근육 파열은 어떻게 치료됩니까?

근육 파열은 휴식, 냉찜질,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로 즉시 치료하여 통증, 부기 및 염증을 줄입니다. 영향을 받는 근육에 따라 처음에는 약한 압박 붕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육 파열 치료 후 강아지는 어떤 관리가 필요합니까?

근육 파열이 있는 강아지는 물리 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손상된 근육의 완전한 비활동성 및 고정화는 영구적인 근육 수축(조임)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치유하는 동안 제어된 움직임이 필수적입니다. 

Last Update: 2022년 10월 18일